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7월 2일 NPB 요코베이 주니치 야구분석자료 프로야구분석 스포츠분석

니콜키크드먼 1 363
7월 2일 NPB 요코베이 주니치 야구분석자료 프로야구분석 스포츠분석
7월 2일 NPB  요코베이 주니치 중계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76회차 대상 경기이며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 할 것으로 예상된다.

연장 접전 끝에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한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아즈마 카츠키(7승 2패 2.20)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24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5안타 무득점 완봉승을 거둔 아즈마는 리그전 재개와 함께 다시금 위력이 돌아온 모습이다. 앞선 주니치 원정에서 완봉승을 거두었는데 이마나가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아즈마 역시 호투가 가능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메히아에게 7회까지 막혀 있다가 8회말 2점을 올린 DeNA의 타선은 홈 경기 파괴력이 이전 같지 않은게 고민일 것이다. 9회말 1사 만루에서 직선타 더블 아웃은 현재의 DeNA를 보여주는 부분일듯. 그래도 불펜이 6이닝을 완벽히 막아낸건 칭찬받아야 한다.
간신히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패배를 면한 주니치 드래곤즈는 와쿠이 히데아키(3승 7패 3.42)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25일 야쿠르트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와쿠이는 교류전을 기점으로 좋을때의 투구를 꽤 회복한 상태다. 금년 DeNA 상대로 원정에서 6이닝 2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이번 경기도 투구 내용엔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초반에 바우어를 공략하면서 2점을 득점한 주니치의 타선은 그 이상의 득점을 뽑아내지 못한게 결국 무승부로 연결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막판 18타자 연속 아웃은 꽤 심각한 내상으로 남을듯. 메히아의 승리를 날려버린 불펜은 역시 분식 회계엔 일가견이 있는것 같다.
전날 경기는 양 팀이 서로 스스로의 승리 찬스를 날려버린 경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경기 후반의 모습에서 주니치가 너무 무기력했다는게 문제가 될듯. 게다가 이마나가의 호투는 아즈마의 호투를 부를수 있는 부분이고 전날 주니치의 불펜이 흔들린건 와쿠이에게 압박이 될수 있다. 선발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3:2 DeNA 승리
핸디 : 주니치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7.02 15:46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가입머니 1만원 최대40% 지급 이번벳 바로가기

무제재 업계최고 배당 이번벳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