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7월 2일 NPB 야쿠르트 히로카프 야구분석자료 프로야구분석 스포츠분석

상두야 3차가자 1 249
7월 2일 NPB 야쿠르트 히로카프 야구분석자료 프로야구분석 스포츠분석
7월 2일 NPB  야쿠르트 히로카프 중계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76회차 대상 경기로 야쿠르트 스왈로즈가 승리할것으로 보여진다.
 
투수진의 호투로 신승을 거둔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타카하시 케이지(2승 5패 4.43)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5일 주니치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타카하시는 교류전부터 흔들리는 투구 내용이 전혀 돌아오지 않고 있는 중이다. 금년 히로시마 상대 첫 등판이지만 기존의 강점이 사라진 타카하시가 호투를 해내는건 상당히 어려워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1회말 터진 도밍고 산타나의 3점 홈런이 득점의 전부였던 야쿠르트의 타선은 여전히 홈런 외에 다른 득점 수단을 전혀 얻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경기도 이 점이 문제가 될수 있을듯. 그나마 위기 상황을 버텨내면서 3.1이닝을 무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정말 간신히 동점 위기를 막아낸 느낌이 강하다.
타선의 부진이 석패로 이어진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모리 쇼헤이(1승 6.35)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25일 요미우리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모리는 볼넷을 단 1개도 내주지 않았다는 점이 상당히 인상적이다. 물론 시즌 첫 원정이라는 변수가 있지만 지금의 모리에겐 5이닝을 충분히 기대해볼 여지가 있는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무수한 찬스를 놓치면서 6회초 올린 2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히로시마의 타선은 홈런이 터지지 않은게 아쉬움을 많이 남겼다. 특히 7회말 2사 만루 찬스를 살리지 못한게 결정타라고 해도 좋을 정도.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추격조로도 야쿠르트 타선을 막아냈다는게 중요하다.
전날 경기에서도 히로시마의 좌완 징크스는 결국 패배로 이어졌다. 타카하시 역시 좌완 강속구 투수의 잇점을 활용할수 있을듯. 물론 모리가 직전 등판에서 호투를 해내긴 했지만 아무래도 원정, 그것도 진구 구장이라는게 걸린다. 선발에서 앞선 야쿠르트 스왈로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야쿠르트 승리
핸디 : 야쿠르트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7.02 15:54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가입머니 1만원 최대40% 지급 이번벳 바로가기

무제재 업계최고 배당 이번벳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