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5월19일 NPB 한신 히로시마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TODOSA 1 102
5월19일 NPB 한신 히로시마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5월19일 NPB 
한신 히로시마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58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투타의 조화로 7연승에 성공한 한신 타이거즈는 아오야기 코요(2승 3패 4.59)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DeNA와 홈 경기에서 7.1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아오야기는 조금씩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오고 있는 중이다. 작년 히로시마 상대로 홈에서 조금 기복이 심한 투구를 보여주었지만 지금의 아오야기라면 일단 QS를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목요일 경기에서 야나기를 무너뜨리면서 4점을 올린 한신의 타선은 집중력만큼은 말 그대로 끝내주는 중. 홈 경기에서도 충분히 좋은 타격을 기대할수 있을 것이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여전히 하마치 마스미가 매우 불안해 보인다.

투수진 붕괴로 대패를 당한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타마무라 쇼고(1승 4.58)가 1군 복귀전을 가진다. 4월 23일 DeNA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실점 투구를 한 뒤 2군으로 내려갔던 타마무라는 2군에선 좋은 투구를 보여준바 있다. 2년전 코시엔 원정에서 6.1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10월 경기인 만큼 의미를 둘수 없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아즈마와 이시카와 상대로 맥브룸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히로시마의 타선은 1,2차전의 호조가 단숨에 끊겨버렸다는점이 가장 큰 문제가 될수 있다. 페이스가 떨어진 상태에서 코시엔으로 간다는건 절대로 좋은 소식이 되지 못한다. 8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한계점을 명확히 드러낸듯 하다.

한신의 기세가 무섭다. 타마무라의 투구로 한신의 타격을 막는다는건 거의 불가능의 영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물론 이번 시즌 아오야기의 투구가 그다지 좋지 않고 좌타자 상대로도 이전 같지 않은게 사실이지만 홈에선 나름대로 강점이 확실한 투수고 무엇보다 타선과 불펜의 힘이 다르다. 전력에서 앞선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한신 승리
핸디 : 한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 , , ,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5.19 14:20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제재할 이유도 제재받을 이유도 없는 VIP고액전용공간 모모벳 바로가기

모모벳 바로가기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