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5월19일 NPB 요코하마 야쿠르트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TODOSA 1 110
5월19일 NPB 요코하마 야쿠르트 해외야구분석 스포츠분석
5월19일 NPB 
요코하마 야쿠르트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58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타선 폭발로 대승을 거둔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이마나가 쇼타(2승 1패 3.38)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2일 한신 원정에서 4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이마나가는 최근 2경기의 투구가 극도로 좋지 않은 상황이다. 다행스러운 점은 홈으로 돌아왔다는 점이지만 2주일전 야쿠르트 원정 낮경기에서 5이닝 3홈런 4실점으로 부진했다는게 문제다. 전날 경기에서 히로시마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사노 케이타의 선제 3점 홈런 포함 13점을 올린 DeNA의 타선은 홈에서 완벽히 혈이 뚫렸다는 표현을 써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다. 이번 시리즈 내내 타선의 호조를 기대할수 있을듯. 아즈마 덕분에 불펜 소모를 이시카와 타츠야 1명으로 줄인것도 긍정적이다.

수비의 난조가 시리즈 스윕 패배로 이어진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타카나시 히로토시(2패 6.05)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2일 주니치와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타카나시는 주니치 상대 강점이 사라졌다는 점이 너무나도 치명적이다. 3주일전 DeNA 원정에서 6.1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그때보다 이번이 훨씬 위험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요코가와와 타카나시 상대로 홈런 2발로 올린 3점이 득점의 전부인 야쿠르트의 타선은 다시금 좌완 상대 부진에 빠져든 모습이 역력해 보인다. 특히 원정이라는 점이 불리하게 작용할수 있을듯. 불펜의 2실점은 이제 놀랍지도 않다.

DeNA 라이징. 지난 주중 시리즈는 이렇게 표현할수 있다. 현재의 DeNA는 부진한 타카나시 상대로 확실한 파워를 보여줄수 있고 야쿠르트의 불펜도 꽤나 흔들리고 있는 중이다. 물론 이마나가의 투구가 최근 2경기에서 좋지 않앗지만 홈으로 돌아오기도 했고 아즈마의 부활은 이마나가의 부활을 부를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7:3 DeNA 승리
핸디 : DeNA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 , , ,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5.19 14:20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가입머니 1만원 최대40% 지급 이번벳 바로가기

무제재 업계최고 배당 이번벳

최신경기등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