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5월20일 NPB 요코하마 야쿠르트 일본야구분석 승부예측

TODOSA 1 98
5월20일 NPB 
요코하마 야쿠르트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58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우천 취소가 매우 아쉬운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로버트 가젤만(3승 1패 3.60)을 내세워 3연승에 도전한다. 13일 한신 원정에서 3.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가젤만은 홈을 벗어나면 급격하게 약해지는 문제가 드러난바 있다. 하지만 야쿠르트 상래도 홈에서 6이닝 3안타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다는 점은 시사하는 바가 많은 편. 목요일 경기에서 히로시마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사노 케이타의 선제 3점 홈런 포함 13점을 올린 DeNA의 타선은 홈에서 완벽히 혈이 뚫렸다는 표현을 써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다. 이번 시리즈 내내 타선의 호조를 기대할수 있을듯. 대부분의 불펜 투수들이 이틀의 휴식을 취한 불펜은 확실하게 기운을 차릴수 있을 것이다.

우천 취소가 매우 고마운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딜란 피터즈(1승 1.61)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3일 주니치와 홈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피터즈는 현재 팀에서 가장 믿을수 있는 선발 투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다만 DeNA 원정에서 5.1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여러가지로 변수가 될수 있는 부분. 목요일 경기에서 요코가와와 타카나시 상대로 홈런 2발로 올린 3점이 득점의 전부인 야쿠르트의 타선은 다시금 좌완 상대 부진에 빠져든 모습이 역력해 보인다. 특히 원정이라는 점이 불리하게 작용할수 있을듯. 그나마 불펜이 비로 휴식을 취한건 다행이라면 다행스러운 일이다.

비록 비로 인해 그 흐름이 끊기긴 했지만 홈 경기에서 DeNA의 타격은 거의 완벽에 가깝게 살아나는데 성공했다. 피터즈가 현재 야쿠르트에서 가장 믿을수 있는 투수임은 부인할수 없지만 DeNA 상대로 원정에서 부진했다는 변수가 있고 가젤만은 홈에서 상당한 강점을 가진 투수다. 무엇보다 타격의 차이를 무시할수 없다. 전력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3 DeNA 승리
핸디 : DeNA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 , , ,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5.20 12:12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100% 신규웰컴보너스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알파벳 바로가기

알파벳 바로가기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