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5월25일 18:00 KBO 한화 KIA 국내야구분석 승부예측 스포츠분석

TODOSA 1 93
5월25일 KBO 
한화 KIA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59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 한화
선발 문동주(2승 4패 4.50)는 직전 LG와의 경기에서 4이닝 4피안타 4K 4BB 3실점을 기록했다. 지난 경기에 이어 이날도 구위는 나쁘지 않았지만 제구난조과 경기운영능력 약점을 드러내고 말았다는 점이 상당히 아쉬웠던 부분이였다. 지난 기아원정에서 6이닝 2실점을 기록한 바 있긴 하지만 최근 피칭내용을 감안해본다면 기대치가 높지는 않다.

▶ 기아
선발 이의리(3승 3패 2.58)는 직전 키움과의 경기에서 7이닝 2피안타 9K 3사사구 1실점을 기록했다. 시즌초반 제구문제를 드러내며 기복을 보였었는데 이날은 제구 문제를 개선시키며 시즌첫 QS+피칭 달성에 성공했다. 한 경기 반등인만큼 마음을 놓고 있을 순 없겠지만 현재 포심과 슬라이더, 커브, 체인지업의 힘이 상당히 좋고 지난 한화전에서 5이닝 1실점을 기록했던만큼 최소 버텨내는 피칭은 기대해볼만 하겠다.

▶ 결론
오늘 3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승리는 기아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한화선발 문동주가 올시즌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긴 하지만 최근 2경기에서 제구, 경기운영능력에 대한 문제를 드러낸바 있는만큼 오늘 기대치가 높지는 않다.
물론 기아 이의리 역시 올시즌 전반적으로 제구불안 문제를 드러내고 있긴 하지만 경기운영능력에서 문동주에 밀리진 않는다.
여기에 이번시리즈 불펜, 타선 경쟁력 모두 기아가 밀리지 않았었다는 점도 더해본다면 오늘 경기 승리는 기아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 한화 패
◎ 한화 핸디 패
◎ 오버

, , , ,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5.25 12:51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100% 신규웰컴보너스등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알파벳 바로가기

알파벳 바로가기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