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5월26일 NPB 세이부 오릭스 일본야구분석 승부예측

TODOSA 1 95
5월26일 NPB 
세이부 오릭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61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투수진 붕괴로 대패를 당한 세이부 라이온즈는 마츠모토 와타루(2승 3패 3.69)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9일 소프트뱅크 원정에서 1.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마츠모토는 최근 2경기 투구가 급격하게 흔들리고 있는 상황이다. 금년 홈 경기 투구는 기복이 심한 편인데 작년 오릭스 상대로 홈과 원정 모두 QS 이상이었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수요일 경기에서 오지마에게 철저하게 막히면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세이부의 타선은 그나마 홈으로 돌아왔다는 점이 희망을 걸어볼 부분일듯. 하지만 팀 분위기가 워낙 좋지 않기 때문에 반등할수 있을지는 조금 미지수일 것이다. 등판하는 족족 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이제 정말 믿을 투수라는게 존재하는지 의문이다.

쿠레바야시의 사요나라 역전 홈런을 앞세워 기적을 만들어낸 오릭스 버팔로스는 야마오카 타이스케(2.14)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9일 닛폰햄과 홈 경기에서 5이닝 무실점의 투구를 하고도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했던 야마오카는 정말 운 없는 투수의 페이스가 이어지는 중이다. 세이부 상대로 홈에서 6이닝 3실점으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작년 베르나돔에서 부진했다는 점이 불안 요소가 될수 있다. 수요일 경기에서 라쿠텐의 투수진 상대로 쿠레바야시 코타로의 역전 사요나라 2점 홈런 포함 2홈런 6점을 올린 오릭스의 타선은 막판 2이닝동안 라쿠텐의 승리조를 무너뜨렸다는 점이 무엇보다 반가울 것이다. 주말 시리즈 시작 경기력 자체는 꽤 좋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 그러나 동점 상황에서 3실점을 허용한 혼다 히토미와 아베 쇼타는 이 팀의 가장 약한 고리일 것이다.

세이부의 하락세가 예사롭지 않다. 급격하게 가라앉은 세이부 타선을 고려한다면 야마오카가 QS 이상을 해낼 가능성이 있는 편. 물론 오릭스 상대로 마츠모토가 좋은 투구를 해낼수 있는 투수라는건 부인할수 없지만 최근 세이부의 경기력 자체가 떨어져도 너무 떨어져 있는게 크다. 전력에서 앞선 오릭스 버팔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4 오릭스 승리
핸디 : 세이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 , , ,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5.26 11:51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제재할 이유도 제재받을 이유도 없는 VIP고액전용공간 모모벳 바로가기

모모벳 바로가기

최신경기등록안내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