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3월18일 KOVO IBK기업은행 페퍼저축은행 여자배구분석

익명 1 230
3월18일 KOVO IBK기업은행 페퍼저축은행 여자배구분석

3월18일 KOVO


IBK기업은행 페퍼저축은행 중계


IBK기업은행 페퍼저축은행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3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 IBK 기업은행 ( 6위 / 1패) 

흥국생명을 상대로 0:3으로 패배했다. 팀에서 핵심 역할을 수행하는 표승주(OH)와 산타나(OH)가 여전히 팀에서 많은 득점을 올렸지만 득점 자체가 적어 팀에 큰 도움이 되지는 못했다. 아포짓으로 출전해 성장 가능성이 보이던 육서영(OH)도 지난 경기에서는 5득점에 그치는 등 전반적으로 공격진의 활약이 좋지 않았다. 이는 역시나 세터인 이윤정(S)의 경기력에 답이 있다. 이윤정은 지난 경기에서 토스가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팀 리시브 효율이 흥국생명보다 더 좋은 41%를 기록했는데도 상대 세터와 비교되는 경기력을 보였다. 이윤정의 토스가 흔들리는 것을 막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도 셧아웃 승리는 없을 것이다.


■ 페퍼저축은행 ( 7위 / 6연패)

도로공사에게 0:3으로 완패했다. 얼마 전 인터뷰에서 이경수 대행이 밝힌 대로 아포짓에는 이민서(O)가 출전했고 세터로는 박사랑(S)이 경기에 나섰다. 이고은(S)은 교체로도 출전하지 않으며 자신의 인터뷰를 확실하게 지키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날 아웃사이드 히터들의 리시브 효율이 좋았고 28%의 리시브 효율을 보인 도로공사보다 좋은 37%의 리시브 효율을 기록했지만 팀 공격 성공률은 23%로 상당히 낮았다. 공격 효율이 10%가 넘는 선수가 없었고 성공률은 30% 이상 기록한 측면 자원도 없었다. 박사랑이 이번 경기에서도 흔들리는 토스를 보여줄 가능성이 매우 높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IBK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된다. 페퍼는 박사랑의 토스가 상당히 흔들리고 있으며 지난 경기 완패했다. 이경수 대행의 인터뷰대로 다시 이고은이 출전할 가능성은 매우 적다. IBK는 주전들이 모두 경기에 나설 것으로 보이며 지난 경기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IBK 승 (추천 o)

[핸디캡 / -2.5] IBK 승 (추천 o)

[언더오버 / ] 언더 (추천 o)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2023.03.18 16:56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2017년부터 아무사고 없이 토도사와 함께 해온 최고의 안전파트너 버튼 바로가기

토도사에서 검증 제공하는 안전한 업체-버튼

최신경기등록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