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맨유-뮌헨 어디갈까' 김민재, 3주 군사훈련 입소…퇴소→행선지 결정 전망

하메양 1 102 2023.06.15 20:48



▲ 이탈리아 최고 수비수로 인정 받으며 귀환한 김민재. 이날 기초군사훈련을 받으로 논산 육군 훈련소에 입소했다. ⓒ연합뉴스▲ 김민재가 탄 차량이 육군 훈련소 입영 심사대 정문을 통과 중이다. ⓒ연합뉴스

'괴물' 김민재(나폴리)가 열띤 영입전을 뒤로하고 병역 의무를 다한다.

김민재는 15일 오후 충남 논산 육군 훈련소에 입소했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로 병역 혜택을 받아 3주간 예술•체육요원으로 복무한다. 퇴소 일은 내달 6일이다.

김민재는 흰색 밴을 타고 오후 1시께 훈련소 앞에 등장했다. 1시간가량 차 안에서 대기한 김민재는 가족 및 관계자들과 연병장으로 들어갔다. 함께 입소하는 장정들처럼 행사에 참석한 김민재는 앞으로 3주 동안 기초 군사훈련을 받는다.

차분하게 병역 의무에 응한 김민재의 겉모습과 달리 그를 둘러싼 이적 소문은 아주 뜨겁다. 올 시즌 나폴리에서 빼어난 활약을 펼쳐 33년 만의 이탈리아 세리에A 정상에 서는 데 기여한 김민재는 올여름 빅클럽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세리에A 최우수 수비수상을 받으면서 가치를 한껏 상승시킨 김민재는 현재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비롯해 파리 생제르맹, 바이에른 뮌헨 등 리그별 최고 클럽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외신 보도를 종합하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가장 적극적인 가운데 바이에른 뮌헨이 가세한 형국이다.

▲ 올여름 맨유 이적이 유력해 보였던 김민재▲ 김민재는 맨유를 포함한 많은 팀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시즌이 끝나기 전부터 김민재 영입 의지를 드러냈다. 바이아웃 조항이 활성화되는 7월 1일 바로 이적료를 지급하겠다는 보도가 줄을 이었고 최근에는 계약 기간 및 연봉까지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협상이 지지부진하다는 이야기도 들리는 가운데 바이에른 뮌헨도 나폴리에 김민재 영입을 문의하면서 구단 간 협상에 열을 올리는 모습이다. 김민재 측과 접촉 이야기는 아직 들리지 않는다.

따라서 김민재는 3주 뒤 훈련을 모두 마치면 빅클럽들의 관심 중에 골라서 향할 곳을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 , , , , , , , ,

Comments

토도사 2023.06.15 20:48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제재할 이유도 제재받을 이유도 없는 VIP고액전용공간 모모벳 바로가기

모모벳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