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SON 토트넘 잔류! “이미 연봉 많아, 도덕적으로 의심스러운 리그 갈 필요 없어”

비달삼순 1 121 2023.06.26 12:13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잔류를 기뻐하는 분위기다.

사우디아라비아 리그는 슈퍼스타의 경력 마무리 무대로 인기 만점이다. 이전보다 수준이 향상됐고 두둑한 연봉을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영입해 효과를 톡톡히 누렸고, 최근에는 카림 벤제마와 은골로 캉테까지 품었다.

오일 머니를 등에 업은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의 알 이티하드가 토트넘의 슈퍼스타 손흥민을 눈여겨보고 있다는 소식이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이티하드는 손흥민 영입을 위해 이적료 6000만 유로(약 940억)와 연봉 3000만 유로(약 420억)의 조건으로 4년 계약을 제안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손흥민은 사우디아라비아 무대로 갈 생각이 없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잔류를 선언했다.

손흥민은 “아직 사우디아라비아 리그로 갈 준비가 안 됐다. EPL이 좋다. 아직 할 일이 많이 남았다”며 이적설을 부인했다.

이어 “예전에 (기)성용이 형이 대표팀 주장은 중국에 가지 않는다고 말한 적이 있다. 돈보다는 좋아하는 리그에서 뛰는 것이 좋다”고 입장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토트넘 팬들은 좋아할 것 같다. EPL 무대에서 해야 할 숙제가 많다. 복귀해서 잘 준비하도록 하겠다”며 잔류를 선언했다.

알 이티하드가 손흥민에게 관심을 보이는 건 당연하다. 슈퍼스타의 조건을 갖췄기 때문이다.

손흥민은 2015년 여름 레버쿠젠을 떠나 토트넘의 유니폼을 입었다. 데뷔 시즌은 적응에 애를 먹는 등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곧바로 털어내고 핵심 자원이 됐다.

토트넘의 사령탑이 교체되는 상황 속에서도 손흥민의 입지는 굳건했고 늘 중심으로 활약하는 중이다.

손흥민의 존재감은 이어졌고 지난 시즌에는 23골을 기록하면서 아시아 선수 최초로 EPL 득점왕에 오르기도 했다.

매 시즌 놀라운 활약을 통해 존재감을 과시하는 손흥민은 토트넘의 없어서는 안 될 핵심 자원으로 자리 잡았다.

토트넘 팬 사이트 ‘스퍼스 웹’은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의 엄청난 제안을 거절하는 건 어렵다. 하지만, 돈보다 최상위 수준에서 축구를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이어 “손흥민은 이미 엄청난 연봉을 받고 있다. 도덕적으로 의심스러운 사우디아라비아 리그로의 이적을 추진할 필요가 없다”고 토트넘 잔류를 환영했다.


 

, , , , , , , , ,

Comments

토도사 2023.06.26 12:13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가입머니 1만원 최대40% 지급 이번벳 바로가기

무제재 업계최고 배당 이번벳

Hot
이강인 PSG 이적, 엔리케 감독이 ‘직접’ 관리한다…협상은 최종 단계
사진=포포투[포포투=김환]루이스 엔리케 감독이 이강인 영입 건을 직접 관리할 전망이다.한동안 뜨겁던 이강인의 파리 생제르맹(PSG) 이적설은 잠시 멈춘 듯한 느낌이었다. 아직 구… 1
Hot
황의조 날벼락, 유럽 재진출 앞둔 시점에 '사생활 폭로' 논란→강경 대응 예고
경기에 집중하는 황의조.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황의조.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대한민국 대표팀 공격수 황의조(31)가 유럽 재진출을 앞둔 시점에서 날벼락을 맞았다. 사생활 폭로… 1
Now
SON 토트넘 잔류! “이미 연봉 많아, 도덕적으로 의심스러운 리그 갈 필요 없어”
손흥민의 토트넘 홋스퍼 잔류를 기뻐하는 분위기다.사우디아라비아 리그는 슈퍼스타의 경력 마무리 무대로 인기 만점이다. 이전보다 수준이 향상됐고 두둑한 연봉을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