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불펜에선 공 좋았는데..." '4구 자진강판→오른 팔꿈치 통증' 한화 김민우 결국 1군 말소...황준서 대…

친정간 금자씨 1 186 0
13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1회초 1사 한화 선발 김민우가 마운드에서 내려가고 있다. 대전=박재만 기자 [email protected]/2024.04.13/[대전=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한화 이글스 투수 김민우가 결국 1군 말소됐다.

김민우는 13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전에 선발 등판, 1회초 선두 타자 서건창을 범타 처리했다. 그러나 두 번째 타석에서 최원준과의 1B 승부에서 볼을 던진 뒤 벤치에 신호를 보냈다. 박승민 투수 코치가 마운드를 방문해 한동안 이야기를 나눈 뒤 벤치로 향했고, 김민우는 야수들에 공을 건넨 뒤 벤치로 걸어 내려갔다. 관중석에선 "아~" 하는 탄식 소리가 이어졌다.

13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 이글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 1회초 1사 한화 선발 김민우가 마운드에서 내려가고 있다. 대전=박재만 기자 [email protected]/2024.04.13/원인은 부상이었다. 한화 관계자는 "김민우가 오른쪽 팔꿈치 통증으로 교체됐다. 현재 아이싱 조치 중이며, 15일 정밀 검진을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민우는 앞선 두 경기에서 1승 무패, 평균자책점 2.25였다. 지난달 26일 SSG전에서 5이닝 무실점으로 시즌 첫 승을 따냈다. 왼쪽 어깨 날개뼈 담 증세로 31일 대전 한화전에서 휴식을 취했으나, 지난 7일 키움전에선 노디시전에 그쳤으나 7이닝 3실점의 퀄리티스타트 플러스 피칭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정밀 진단 결과 이상이 발견된다면 한화는 선발진의 한 축을 잃게 된다. 류현진이 시즌 첫 승을 거둔 가운데 문동주 페냐 산체스까지 자리를 잡는다면 한화 선발진은 본궤도에 오를 것으로 기대됐다. 김민우의 부상이 더욱 아쉽게 느껴질 수밖에 없는 이유.

한화 최원호 감독은 "내일 정밀 검진 후 정확한 상태를 알 수 있을 것 같다"며 "불펜에선 공이 좋았다고 했는데..."라고 아쉬움을 숨기지 않았다.

김민우의 대체 선발로는 황준서가 낙점됐다. 황준서는 지난 31일 경기에서도 김민우의 빈 자리를 채운 바 있다. 최 감독은 "황준서가 오늘 경기 후 4일 휴식을 취한 뒤 김민우 자리로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제공 스포츠조선

현장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스포츠조선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기사 섹션 분류 안내

스포츠 기사 섹션(종목) 정보는 언론사 분류와 기술 기반의 자동 분류 시스템을 따르고 있습니다. 오분류에 대한 건은 네이버스포츠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오분류 제보하기 가이드 닫기

, , , , , , , , , , , , , , , , , , , , , ,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interest Tumblr blogger
1 Comments
토도사 04.14 13:36

토라벳 첫충 30%의 안전명가
안전업체 완벽확인 강력추천업체
토라벳 첫충 30%의 안전명가

포토 제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