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오피셜] "이순신 장군 정신처럼 '필사즉생'으로 승격 향해 나아가겠다"... '2부 연봉 3위' 충남아산의 승격을 위한 다짐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뉴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베스트 일레븐)

2부리그(K리그2) 충남아산FC가 충무공의 자세를 되새기며 새 시즌을 향한 각오를 다졌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대표이사 이준일, 이하 충남아산FC)이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를 맞아 현충사에서 해돋이 행사 및 출정식을 진행했다.

이날은 이준일 대표이사, 임관식 감독을 비롯해 선수단, 코칭스태프, 사무국 전원이 참석했다.

충남아산FC 구성원 전원은 현충사에서 단체 참배를 올리며 새 시즌을 향한 각오를 다졌다.

또한 선수단은 이순신 장군이 보여준 필사즉생의 각오와 불굴의 도전 정신, 흔들리지 않는 결단력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준일 대표이사는 "새해를 맞아 충남아산FC가 더욱 단단한 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나아가겠다. 2026시즌에는 팬 여러분께 더 큰 자부심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임관식 감독 또한 "이순신 장군의 정신처럼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자세로 매 경기 최선을 다하겠다. 충남아산FC만의 투지와 색깔을 확실히 보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공식 일정 이후에는 선수단과 코칭스태프가 함께 떡국을 먹으며 새해 인사를 주고받은 뒤 곧바로 훈련에 돌입했다. 

이순신 장군의 정신과 병오년의 기운을 안고 출발선에 선 충남아산FC는 2026시즌, 승격이라는 분명한 목표를 향해 나아갈 계획이다.

한편, 충남아산은 2025시즌 선수단 연봉 3위를 기록했다. 다이렉트 우승으로 승격한 인천유나이티드, 승강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수원삼성에 이어 세번째 기록이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충남아산, 연맹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61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
베팅 슬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