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츠아이, 美 그래미 시상식 ‘특별 무대’ 꾸민다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하이브-게펜레코드의 글로벌 걸그룹 KATSEYE(캣츠아이)가 미구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음악 시상식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서 공연을 펼친다.
KATSEYE는 오는 2월 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Crypto.com Arena)에서 열리는 ‘2026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뉴 아티스트(Best New Artist)’ 후보 8팀이 함께 꾸미는 특별 무대에 오른다.
KATSEYE는 소속사를 통해 “우리 모두 지금 이 자리에 와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큰 영광이자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멤버들은 이어 “무엇보다 중요한 건 우리가 될 수 있는 최선의 모습이 되는 것, 진정성을 지키는 것, 그리고 여섯 명이 하나로 뭉쳐 나아가는 것”이라며 “그에 걸맞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KATSEYE는 올해 그래미에서 ‘베스트 뉴 아티스트’와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에 동시 노미네이트됐다.
한편 2026 그래미 어워드는 미국 지상파 방송사 CBS 채널에서 생중계되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서비스 파라마운트 플러스(Paramount+)에서도 실시간 및 다시보기로 공개된다.
안진용 기자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