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디원 상원, '인기가요' 스페셜 MC 출격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알파드라이브원 상원은 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훈훈한 비주얼과 킬링 퍼포먼스로 주목받아온 상원은 음악방송 MC로 나서 새로운 활약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끈다.
상원의 스페셜 MC 출연은 알파드라이브원의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대목이다. 데뷔 이후 첫 음악방송 MC에 도전하는 상원은 특유의 차분하고 부드러운 에너지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하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상원의 스페셜 MC 활약과 더불어 알파드라이브원의 무대도 준비돼 있어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기가요'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알파드라이브원은 데뷔와 동시에 데뷔 앨범 'EUPHORIA'로 발매 첫 주 144만 장을 넘기는 판매고를 기록, 역대 K-팝 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2위에 오르는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알파드라이브원은 데뷔 앨범으로 음악방송 4관왕 달성에 이어 국내외 주요 차트를 휩쓸며 '괴물 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워너원(Wanna One) 이후 약 9년 만에 데뷔곡으로 지상파 3사 음악방송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보이그룹으로 이름을 올리는 등 이례적인 성과를 써내려가고 있다.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예능,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확대하며 대세 신인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데뷔 앨범 'EUPHORIA'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웨이크원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