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차주영, 반복적 비출혈 증상으로 수술…"활동 당분간 중단"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차주영 소속사 "의료진 소견 따라 더 이상 미룰 수 없어 결정"

배우 차주영이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시스터'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송호영 기자

[더팩트ㅣ이선영 기자] 배우 차주영이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차주영 소속사 고스트스튜디오는 25일 "차주영은 건강상의 사유로 예정돼 있던 공식 일정 및 일부 활동에 당분간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차주영은 장기간 지속된 반복적인 비출혈(코피) 증상으로 정밀 검사와 치료를 받아왔으며,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더 이상 미루기 어려운 이비인후과 수술을 진행하게 됐다"며 "현재는 수술 후 회복 및 경과 관찰이 필요한 단계로, 회복 기간 동안 작품 홍보 활동을 포함한 공식 일정 참여가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불가피한 일정 조정으로 관계자 및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차주영의 안정적인 회복을 위해 당사는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충분한 치료 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차주영은 2016년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으로 데뷔한 후 2022년 드라마 '더 글로리'의 최혜정 역으로 주목받았다. 차주영은 오는 28일 개봉하는 영화 '시스터'로 관객을 찾는다. 차주영은 거액의 몸값을 노리고 동생에게 납치당한 인질 '소진'역을 맡았다.

차주영은 3월 공개 예정인 ENA 월화드라마 '클라이맥스'에도 출연한다.

seonyeo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437 / 1 페이지
번호
포토
제목
이름
Member Rank
베팅 슬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