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이혼' 율희 "심리적으로 힘든 시간, 응원에 눈물 '광광'"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율희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이혼 후 근황을 밝혔다.

11일 율희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의 스토리 기능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율희는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지던 중 "요즘 율희 님을 가장 행복하게 했던 건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항상 떠나지 않고 곁에 있어주는 내 사람들. 응원해주는 팬분들"이라고 답했다.

이어 율희는 "요즘 또 한 번 성장의 단계를 거쳐가고 있는 건지, 심리적으로 조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라며 "응원 메시지 보내주시는 거 읽을 때마다 덕분에 조금씩 더 힘낼 수 있는 것 같다. 자기 전에 문득 DM 들어갔다가 눈물 광광한 적 123456789번"이라고 털어놨다.

2014년 라붐 멤버로 데뷔한 율희는 2017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아들과 두 딸을 낳았으나, 결혼 5년 만인 2023년 협의 이혼했다. 현재 아이들은 최민환이 양육 중이며 율희는 면접 교섭을 통해 아이들을 만나고 있다.

다만 지난해 율희가 최민환의 사생활을 폭로하며 양육권 변겨오가 위자료, 재산분할을 위한 조정신청을 내 법적 공방이 이어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율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PREMIUM 초고속티비
PREMIUM 붐붐의민족
PREMIUM 픽인사이드
PREMIUM 먹튀데이
PREMIUM 꽁데이
유료 광고
Total 16,86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