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변요한 "♥티파니와 결혼 전제로 열애…사랑하는 사람"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3

본문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변요한이 그룹 소녀시대이자 배우 티파니 영과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며 직접 입장을 밝혔다.

(사진=변요한 SNS)
변요한은 1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자필편지를 게재하며 티파니 영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변요한은 “지금까지 저의 모든 여정을 함께 기뻐하고 축하해주고 사랑해 주는 마음을 생각하면 그저 고개가 숙여지고 감사하다는 말을 올리게 된다. 다시 한번 크게 감사하다”며 “제일 먼저 알려야 할 소식이 있다면 그 대상은 팬들이기에 이렇게 편지를 쓴다”고 팬들에게 먼저 고마움을 전했다.

변요한은 “갑작스런 소식에 놀라실까 조심스럽고 긴장되는 마음”이라며 “결혼을 전제로 좋은 분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아직 구체적으로 결정된 일정이나 계획은 없지만, 무엇보다 이 소식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밝혔다.

(사진=변요한 SNS)
그는 티파니에 대해 “함께 있으면 제가 좀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싶고, 웃는 얼굴을 보면 지쳤던 마음도 이내 따뜻해지게 만드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다”고 전했다.

이어 “서로의 웃음이 진정한 기쁨이 되고, 서로의 슬픔이 건강한 성숙이 되어 더 따뜻한 마음이 전달할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며 “앞으로 저는 지금보다 더 열심히 일하면서 여러분이 즐거이 볼 수 있는 작품들을 만들어가길 원한다”고 덧붙였다.

변요한 소속사 팀호프는 13일 이데일리에 변요한과 티파니의 열애를 인정하며 “두 배우는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변요한은 2011년 영화 ‘토요근무’로 데뷔해 드라마 ‘미생’, ‘육룡이 나르샤’, ‘미스터 션샤인’, ‘삼식이 삼촌’, ‘백설공주에게 죽음을-블랙아웃’, 영화 ‘한산’, ‘보이스’, ‘중간계’ 등에 출연했다.

티파니는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삼식이 삼촌’, 뮤지컬 ‘시카고’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PREMIUM 초고속티비
PREMIUM 붐붐의민족
PREMIUM 픽인사이드
PREMIUM 먹튀데이
PREMIUM 꽁데이
유료 광고
Total 17,17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
베팅 슬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