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커플’ 안보현♥이주빈·남지현♥문상민 로맨스 어떨까 [오늘의 프리뷰]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1
본문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안보현·이주빈, 봄날의 핫핑크빛 로맨스
29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자리에는 박원국 감독과 배우 안보현, 이주빈이 참석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연출 박원국 /극본 김아정 /기획 CJ ENM STUDIOS /제작 본팩토리)는 찬바람 쌩쌩부는 교사 윤봄(이주빈 분)과 불타는 심장을 가진 남자 선재규(안보현 분)의 얼어붙은 마음도 녹일 봄날의 핫!핑크빛 로맨스다.
배우 안보현, 이주빈을 비롯해 tvN 월화극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박원국 감독이 의기투합한 ‘스프링 피버’는 흥행 보증 수표 배우들과 제작진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도적과 대군, 그리고 세도가 자제의 미묘한 신경전

29일 오후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의 제작발표회가 열리는 가운데 자리에는 함영걸 감독과 배우 남지현, 문상민, 홍민기, 한소은이 참석한다.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로를 구원하고 종국엔 백성을 지켜내는 위험하고 위대한 로맨스 드라마다.
특히 사극 불패 배우 남지현과 차세대 문짝 남친 문상민이 각각 달아나는 도적 홍은조 역과 그를 쫓는 대군 이열 역을 맡아 아름다운 로맨스 케미스트리를 예고하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