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가요대제전 멋'으로 한 해 최종장식…새해 활동 기대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1
본문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한 해의 마무리를 뜻깊게 장식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3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 출연해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무대로 2025년의 마지막을 의미 있게 채웠다.
이날 더보이즈는 미니 10집 'a;effect(에이이펙트)'의 수록곡 'You and I(유 앤드 아이)'로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전통미가 느껴지는 콘셉트 의상과 국악 사운드를 접목한 편곡이 어우러진 무대는 장관을 이루며 안방 시청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해 '퍼포먼스 맛집'다운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다.
특히 오프닝부터 이어진 절도 있는 동작과 에너지 넘치는 구성은 무대의 몰입도를 끌어올렸고 한국적 요소를 다채롭게 활용한 연출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더보이즈에게 2025년은 그룹 활동의 제2막을 여는 뜻깊은 해였다. 정규 3집과 미니 10집 두 장의 앨범을 발매했고, 새로운 조합의 유닛 싱글 앨범, 데뷔 8주년을 맞아 공개한 스페셜 싱글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로 그룹 고유의 색을 더욱 선명히 했다.
여기에 한·일 팬 콘서트 'THE B LAND(더 비 랜드)',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더 블레이즈)', 데뷔 첫 중국 팬미팅까지 전 세계 곳곳의 팬들과 만나 호흡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은 의미 있는 해이기도 했다. 또한, 멤버들은 각각 광고, 패션, 라디오 DJ, 예능, 화보 등 개인 활동 전반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다방면에서 영향력을 넓혔다.
이처럼 더보이즈는 2025년 상·하반기 음반과 공연 등 글로벌 활동 전반에서 고른 성과를 거두며 한 해를 촘촘히 채웠다. 한층 더 단단해진 팀워크와 성장한 면모를 바탕으로 2026년 새해에 이어갈 이들의 행보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