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장윤정, 미스코리아 후배 고현정과 기싸움 “생방송 후 끌어안기도” (옥문아)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과거 배우 고현정과 신경전을 벌인 일화를 고백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월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미모로 시대를 평정했던 ‘컴퓨터 미인’ 배우 황신혜, 국내 최초로 미스 유니버스에 입상했던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이날 장윤정은 과거 미스코리아 후배 고현정과 국내 최초로 가요 쇼 프로그램 여성 듀오 MC를 맡았던 일화를 전했다. 당시 KBS ‘토요대행진’ 진행을 맡았다며 “그때는 프롬프터가 없었다. 다 외워야 했다”라며 초긴장 상태로 생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무사히 첫 방송을 마친 안도감에 고현정과 서로 끌어안았다는 것.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장윤정은 둘 다 미스코리아 출신이다 보니 미묘한 신경전이 있었다며 “경쟁의식 있었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그는 고현정 옷을 보고 자신의 의상을 더 꾸미곤 했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더 화려해졌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한편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가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055 / 1 페이지
번호
포토
제목
이름
Member Rank
베팅 슬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