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X이상이X곽동연, '보검 매직컬' 개인 포스터 공개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배우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이 미용실을 오픈한다.

공개된 영업 출범식 영상에는 ‘보검 매직컬’ 오픈 전, 옛 정취가 남아있는 동네 미용실에 사전 답사를 온 삼 형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보검은 자신의 애착 형 이상이, 애착 동생 곽동연과 완전체를 이뤄 “두 분이랑 할 수 있어서, 함께하게 돼서 기쁘고 든든하다”며 뿌듯해한다.


삼 형제는 원하는 헤어샵 내부 모습을 그림으로 그리며 의견을 나누기도 한다. 그러다 혼자 음식부인 ‘곽재치’ 곽동연이 멀찍이 떨어진 요리 구역을 보고 “개인적으로 조금 외로울 것 같긴 하다”며 “두 분이 작정하면 귓속말을 할 수 있지 않나”라고 엉뚱한 걱정을 해 박보검과 이상이가 케어에 나선다.
그럼에도 곽동연이 만약의 상황을 가정하자 결국 귓속말 금지 엔딩을 맞이해 첫 완전체 만남부터 케미스트리가 폭발한 삼 형제의 이야기가 더욱 기다려진다.
개인 포스터에는 뛰어난 눈썰미를 가진 시골 이발사이자 ‘보검 매직컬’의 대표 박보검, 에너지와 섬세함으로 고객을 책임지는 정신적 지주 이상이, 눈치 백단 일당백 올라운더 실세 막내 곽동연의 캐릭터와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분 좋은 미소로 손님들을 맞이할 삼 형제의 색다른 도전을 고대하게 만든다.
‘보검 매직컬’은 오는 30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