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준 "손종원 견제, 팔로워 가져오려 댓글 열심히 달아" (옥문아) [TV나우]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권성준 셰프가 '국내 요리사 팔로워 1위' 자리를 빼앗아간 손종원 셰프를 견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22일 저녁 방송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정호영 셰프, 권성준 셰프가 출연했다.
화제의 중심,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시즌1 우승자였던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는 시즌2 제작 소식에 모두를 견제했다고 밝혔다. 권성준 셰프는 "항상 누구든 견제를 한다"라고 말했다.
그와 함께 방송 출연을 하며 친분을 쌓은 정호영 셰프의 증언이 이어졌다. "(권성준이) 실시간으로 체크를 한다. 누구 SNS 팔로워가 더 늘었는지 체크를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가장 견제하는 인물로 손종원 셰프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흑백요리사1' 종영 이후 국내에서 활동하는 셰프 중 팔로워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던 권성준 셰프는 '흑백요리사2' 방영 이후 손종원 셰프에게 1위 자리를 내줬다.
이어 정호영 셰프는 "무엇보다 손종원 셰프에게 댓글을 달면 팔로워가 늘어난다"라며 권성준 셰프가 그의 계정에 댓글을 열심히 달고 있다고 폭로했다. 권성준 셰프는 "(팔로워를) 빨아올 수 있다"라며 정호영 셰프 또한 같이 댓글을 달고 있다고 폭로를 더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권성준 | 옥탑방의 문제아들 | 정호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