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음주운전' 임성근, 동상이몽서 편집…요리하는 손만 등장

작성자 정보

  • 토도사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식 조리기능장 임성근(58)이 과거 음주운전 전과로 파장을 일으킨 가운데 방송에서 편집됐다.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한식 조리기능장 임성근(58)이 과거 음주운전 전과로 파장을 일으킨 가운데 방송에서 편집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홍윤화, 신기루, 풍자가 러닝 크루를 결성해 한강 러닝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러닝에 나서기 전 세 사람은 최후의 만찬으로 고기를 먹자고 했다. 이때 누군가가 고기를 가지고 등장했고 세 사람이 그를 환영했지만 그의 얼굴은 담기지 않았다.

다만 박포갈비를 빠르게 손질하고 무를 깎는 손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요리하는 손만 등장했지만 박포갈비는 그가 '흑백요리사' 시즌2에서 선보였던 메뉴였다는 점에서 임성근임을 알 수 있었다. 그의 웃음소리는 담겼지만 대화를 주고받는 모습은 등장하지 않았다.

요리가 완성되자 이들은 감탄하며 "잘 먹겠습니다. 셰프님"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앞서 임성근은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에서 과거 음주운전 전과가 3회라고 고백했으나 실제로는 음주운전으로 네 차례 처벌받은 사실이 드러났다. 특히 1998년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후 이듬해인 1999년에도 음주운전으로 처벌받았다.

임성근은 같은 해 폭행 전과도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는 "시장에서 주차 문제로 시비가 붙어 서로 멱살잡이했다가 쌍방 폭행으로 양측이 모두 벌금 30만원을 문 적 있다"고 고백했다.

임성근은 2015년 tvN '한식대첩3'에서 우승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2'에서 실력과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668 / 1 페이지
번호
포토
제목
이름
Member Rank
베팅 슬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