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10"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2,507 / 251 페이지
  •  ◈한화문동주(3승 2패 5.84)를 내세워 반격에 나섭니다. 2일 삼성 원정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문동주는 2군에서 복귀한 이후 좋은 투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NC 상대로 4월 16일 원정에서 5.1이닝 3실점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이번 경기는 그 이상을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카스타노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2점에 그친 한화의 타선은 원정에서 보여준 타격을 이어가지 못한게 아쉽습니다. 특히 3회말 만루 찬스와 4회말 3루 찬스를 모두 살리지 못한건 반성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산체스의 조기 강판 이후 5…
  •  ◈롯데박세웅(5승 4패 4.84)을 내세워 연승에 도전합니다. 2일 NC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박세웅은 최근 투구 내용이 크게 흔들리고 있는 중입니다. 4월 25일 SSG와 홈 경기에서 6.2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한번 강한 상대에겐 계속 우위를 지닌다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SSG의 투수진을 쉼없이 두들기면서 11점을 올린 롯데의 타선은 원정의 부진을 홈에서 극복했다는 점이 다행스럽습니다. 특히 경기 초반부터 후반까지 집중력을 유지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 그…
  •  ◈KT윌리엄 쿠에바스(4승 5패 2.62) 카드로 연패 저지에 나섭니다. 2일 KIA 원정에서 7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쿠에바스는 최근 에이스의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습니다. 금년 LG 상대 첫 등판이지만 홈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QS+는 충분히 기대할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LG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7점을 올린 KT의 타선은 주중 시리즈의 부진을 어느 정도 벗어났다는 점이 다행스럽습니다. 특히 경기 후반에 무려 4점을 쫓아간건 꽤나 주목해야 할 포인트. 그러나 손동현이 1이닝 6실점을 …
  •  ◈키움조영건(1패 5.40) 카드로 연패 저지에 나섭니다. 시즌 첫 선발 등판이었던 1일 SSG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조영건은 선발로서의 한계를 명확히 드러낸바 있습니다. 이번 경기가 홈 경기이긴 하지만 반등은 쉽지 않을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손주영과 최동환 상대로 4점을 올린 키움의 타선은 좌완에게 약한 문제를 전혀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도슨과 김혜성 없이 4점을 올렸다는 점에 만족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5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그냥 열심히 경험치만 먹이고 있다고 생각하는게 팬들의 정…
  •  ◈롯데이민석(3.24)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1일 NC와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이민석은 빠른 시일 내에 페이스가 올라왔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홈에서의 이민석이라면 5이닝은 잘 버텨줄수 있을 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양현종과 곽도규 두 좌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롯데의 타선은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전체적인 타격감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홈이라는 점은 최대의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을듯합니다. 그러나 2.2이닝 3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전미르의 피홈런이 상당한 후유증을 남길 것입니다.…
  •  ◈두산라울 알칸타라(1승 2패 3.63) 카드로 4연승에 도전합니다. 1일 LG와 라이벌 전에서 5이닝 3실점의 아쉬운 투구를 보여준 알칸타라는 예전에 비해 압박감이 많이 줄어든 모습입니다. 5월 26일 KIA 원정에서 3.1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복수전이 가능할지는 조금 더 두고봐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임상현과 김태현을 공략하면서 김재환의 쐐기 3점 홈런 포함 8점을 올린 두산의 타선은 원정에서 완벽하게 타격감을 올렸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특히 경기 후반의 집중력이 빛을 발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나 정철원의 복귀전 …
  •  ◈KT육청명(1승 3패 5.29) 카드로 연패 저지에 나섭니다. 1일 KIA 원정에서 4.2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육청명은 잘 던지다가 한순간에 와르르 무너지면서 패배를 당한바 있습니다. 이번 시즌 홈 경기 기복이 심한 편인데 야간 경기 투구가 좋다는 점에 승부를 봐야 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류현진의 투구에 막히면서 6안타 완봉패를 당한 KT의 타선은 홈 경기의 타격 부진을 최대한 빨리 벗어나는게 목표일 것입니다. 테이블 세터가 부진하면 득점력의 저하가 심각할 정도입니다. 9회초 5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박영현을 괜히 …
  •  ◈NC임상현이 1군 데뷔전을 가집니다. 작년 드래프트 2라운드 지명을 받고 입단한 임상현은 상원고 에이스로 활약한 투수입니다. 퓨처스 7경기 27.1이닝동안 10실점을 허용했는데 최근 투구가 좋다는 점에 승부를 걸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곽빈과 홍건희 상대로 박건우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NC의 타선은 또다시 끝내기 찬스를 살리지 못하는 문제점을 드러내버렸습니다. 이 팀의 집중력은 가히 최악 수준. 5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다시금 망가지는 중입니다.◈두산브랜든 와델(5승 4패 2.95) 카드로 시리즈 스…
  •  ◈KT엄상백(4승 6패 5.23)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31일 KIA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엄상백은 최근 QS급의 투구를 꾸준히 이어간다는 점이 고무적입니다. 3월 30일 한화 원정에서 3이닝 4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이번 경기에서 리벤지를 할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하이메 바리아 상대로 멜 로하스 주니어의 선두 타자 홈런 포함 2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였던 바리아 상대로 그 이상의 득점을 하지 못한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 한화의 불펜 공략 실패는 꽤 후유증…
  •  ◈KT한차현(1패 5.68)을 내세워 반격에 나섭니다. 30일 두산 원정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한차현은 잘 던지다가 한순간에 무너지는 문제를 다시금 노출한 바 있습니다. 홈이라고 해도 이 문제는 쉽게 극복되지 않을듯합니다. 전날 경기에서 한화의 투수진 상대로 무수한 찬스를 날려버리면서 2점에 그친 KT의 타선은 7개의 안타와 9개의 사사구로 2점이라는 굴욕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1,2,3회의 찬스에서 5점은 올렸어야 이야기가 되는 경기였다는게 포인트. 2.1이닝동안 5실점을 허용한 김민수는 이닝 소화력 외에…
New Post
New Comment
  • 댓글이 없습니다.
Notice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