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강남이 밝히는 이상화의 매력, “너무 무섭지만 웃을 때 귀여우니까!”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32

본문

가수 강남.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강남이 아내 이상화의 매력에 대해 밝혔다.

강남은 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이상화와의 결혼 스토리 등을 밝히면서 이상화의 매력을 소개했다.

이상화에게 “상화씨, 식사하셨어요?”와 같은 극존칭을 쓴다는 강남은 “(이상화가)아우라가 있기 때문에 압박이 있는데 사귈 때는 이 정도의 압박이 없었지만 결혼한 후에는 압박이 심해진다”고 밝혔다.

이에 이상화는 “연애와 결혼 생활은 다르다”며 “결혼은 한가정을 꾸려서 행복한 미래를 함께 설계해 나가야 하는 거”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남자가 그 동안 주체 못했던 장난들을 자제시켜야 하니 이렇게 변했다”고 항변했다.

가수 강남-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부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후 강남은 이후 제작진과의 별도 인터뷰에서 “내가 잘못을 했을 때 ‘그 분’에게 아우라가 생기는데 그게 무섭다”고 설명했다. 강남은 “그걸 저랑 강북이랑 리아(반려견들)은 느끼는데 반려견들은 2층으로 도망간다”며 “너무 무서운데 웃을 때 귀엽게 웃으니까 반전 매력”이라며 이상화의 무서움 속에서도 드러나는 매력에 대해 소개했다.

이상화는 스피드 스케이티 전 국가대표로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와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에서 2연패를 달성했으며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일본의 고다이라 나오에 이어 은메달을 차지했다. 2019년 은퇴한 이상화는 같은 해 가수 강남과 결혼했다.

upanup@sportsseoul.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4,33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